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건강한 자물쇠와 멋진 외모를 위한 헤어 케어 팁

카테고리 없음

by 나루토생이 2020. 7. 20. 18:30

본문


건강한 자물쇠와 멋진 외모를 위한 헤어 케어 팁



너의 머리는 지루해 보이니 아니면 단발머리니? 그렇게 보이는 게 지겨워? 모발의 건강과 상태를 높이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많다.


이 글에는 머리카락의 질을 현저하게 변화시키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많은 조언과 제안이 있다.




머리카락이 약간 건조해 보인다고 느끼면 사용할 수 있는 가정 내 컨디셔닝 시술이 많다.


평소처럼 머리를 감은 후, 여분의 물을 짜내고, 원하는 컨디셔너를 바르고, 컨디셔너가 흡수될 기회가 있을 때까지 샤워 캡으로 머리를 감싸라 - 보통 5분에서 10분 정도.


샤워캡 아래에서 발생하는 열은 컨디셔너가 모발의 모낭을 관통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머리를 자주 다듬는다고 해서 머리가 빨리 자라는 것은 아니다.


머리는 아무리 자주 자르더라도 매달 반 인치씩 자란다.


여름에 머리카락이 더 빨리 자라는 것을 알 수 있고, 비오틴 보충제를 먹을 때 머리카락이 더 빨리 자라는 것을 알 수 있다.


트리밍으로 끝이 갈라지는 일은 없앨 수 있다.




정기적으로 헤어 드라이어를 사용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머리카락이 손상될 수 있다.


이렇게 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은 시원한 공기 세팅을 사용하고 드라이어를 끊임없이 움직이는 것이다.


머리카락의 모든 매듭을 손가락으로 풀어 손상이 가지 않도록 해야 한다.




드라이어 사용을 최소한으로 유지하십시오.


드라이어는 모발에 심각한 손상을 줄 수 있는 열에 의존한다.


할 수 있을 때 자연스럽게 마르게 해야 한다.


헤어드라이어를 사용해야 하는 경우 쿨링에 사용하고 같은 모발에 장시간 사용하지 마십시오.


먼저 머리를 수건으로 말리면 드라이기 사용을 최소화할 수 있다.




컨디셔너를 사용하고 빨리 헹구기 보다는 모발을 훨씬 더 컨디셔닝하는 방식으로 사용하면서 시간을 들여야 한다.


깊은 상태에서는 모발을 철저히 적시고 컨디셔너를 충분히 발라준다.


그런 다음, 열이 빠져나가지 못하게 하는 수건, 비닐 랩, 그 밖의 다른 것을 사용한다.


30분 후 머리를 샴푸하고 잘 헹군다.




알코올은 모발을 손상시키고, 모발에 둔탁하고 건조하며 생기를 잃게 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구매하는 헤어케어 제품들 중 많은 것들이 이런 종류의 해로운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조심해야 한다.


라벨을 주의 깊게 검사하여 제품 안에 들어 있는 재료에 익숙해지도록 하십시오.




텍스처가 헤어스타일의 핵심 요소여야 한다.


머리를 손질할 때 스타일링하는 것이 훨씬 더 빨라진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스타일, 커트, 파마 선택 등을 통해 모발에 텍스처가 더해진다.


당신의 머리카락이 문자로 염색되면 더 많은 몸매를 갖게 될 것이고 당신은 더 많은 스타일링 옵션을 갖게 될 것이다.




머리카락에 있는 천연 오일은 이유가 있기 때문에 샴푸할 때 불필요하게 벗겨지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기름을 제거하는 거친 샴푸는 실제로 득보다 실이 많을 수 있다.


모발에서 모든 오일을 제거하면 리바운드 오일을 유발할 수 있다.


네가 할 수 있는 가장 부드러운 샴푸를 사용해! 어떤 사람들은 또한 일주일에 한두 번 정도 컨디셔너를 사용한다.




나이가 들수록 우리 몸의 나머지가 변하듯이 머리카락도 변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머리카락이 마르고, 더 희끗희끗해지거나, 부서질 수 있다.


머리카락은 곱슬곱슬한 머리에서 곧은 머리 또는 반대로 질감을 바꿀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머리카락과 그것의 질감에 어려운 문제를 가지고 있다면 의사와 상의해라.




이 솔직한 충고를 읽었으니 이제 머리 손질할 때 실천에 옮기는 일만 남았다.


당신이 몇 가지 컨셉을 시도해 보는 한, 당신은 반드시 당신의 머리카락의 외모가 개선되는 것을 알아차릴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