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Wordpress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이러한 팁을 시도해 보십시오!

카테고리 없음

by 나루토생이 2020. 7. 20. 18:30

본문


Wordpress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이러한 팁을 시도해 보십시오!



당신이 바위 밑에서 사는 것이 아니라면, 당신은 인터넷에서 많은 블로그를 보아왔다.


이 블로그들 중 많은 것들이 아마도 가장 인기 있는 블로그 플랫폼 중 하나인 워드프레스에서 운영되고 있었을 것이다.


자신의 블로그를 갖고 싶다면 워드프레스(WordPress)에 대해 가능한 모든 것을 알아내야 하고, 계속 읽으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의 게시물의 제목이 길다면, 퍼머링크를 줄여라.


극히 긴 URL은 대개 지나치게 서술적인 제목으로 구성된다.


오히려, "부모 조언-오해-키즈"와 같은 목표 SEO 키프레이즈를 따라 퍼머링크를 만드세요.


"



WordPress 블로그를 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도구 및 기타 옵션에 대해 숙지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예를 들어, 키친 싱크라고 불리는 버튼을 클릭하면 포스팅을 사용자 정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포맷 및 가져오기와 관련된 많은 옵션을 제공한다.


스크린 옵션은 관리 페이지에서 볼 수 있는 또 다른 탭이다.


이것을 사용하여 포맷의 많은 요소를 제어할 수 있다.




게시물에 대한 이미지를 업로드할 때 Alt 및 Title 태그.


텍스트 태그를 사용하십시오.


이러한 영역은 SEO 문구를 추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이미지를 활성화하지 않은 시청자들에게 그들이 빠진 것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워드프레스(WordPress)로 만든 사이트에 동영상을 추가하는 것은 간단하다.


그것은 추가적으로 준비할 가치가 있다.


웹 상의 대부분의 사용자들은 이것을 좋아할 것이다.


동영상은 단지 의사소통에 관한 한 쓰여진 단어가 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다.




블로그 게시물의 URL에서 특수 문자를 제거하십시오.


이 글자들은 검색 엔진 거미가 해독하기 어렵다.


필요한 키워드를 포함하는 짧은 URL을 사용하는 것도 유용할 것이다.




당신이 달리 명시하지 않았을 때 당신의 게시물은 항상 시간 순서대로 나타날 것이다.


날짜만 변경하면 리스트를 정리할 수 있다.


그러기 위해 게시물 중 하나를 열면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서 날짜를 볼 수 있다.


날짜를 클릭하여 변경하고 게시물을 저장하여 게시물의 순서를 변경하십시오.




사진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면 검색엔진 순위가 높아진다.


대체 텍스트와 제목 태그를 추가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이미지가 핀터레스트에 올라가면, 당신은 더 많은 노출을 받게 될 것이다.




사이트에서 사용하는 이름처럼 "admin"과 같은 지루한 것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스스로를 봇에 더 취약하게 만든다.


그것은 당신의 사이트의 보안을 위험에 빠뜨린다.


페이지에 이러한 사용자 이름이 있으면 삭제하십시오.


다른 사용자 이름을 사용하십시오.




WordPress로 만들어진 사이트는 보안이 중요하므로 항상 비밀번호를 안전하게 유지하십시오.


또한, 평판이 좋은 사이트의 플러그인을 사용하고 항상 리뷰를 읽으십시오.


악성코드가 있거나 해킹당한 사이트가 있으면 데이터가 모두 손실될 수 있다.




당신이 어떤 종류의 사이트를 가지고 있든지 인터넷을 어떻게 사용하려고 하든지 간에, 워드프레스는 당신에게 가치가 있을 수 있다.


워드프레스(WordPress)에 대해 자세히 알게 되면, 당신은 워드프레스(WordPress)를 성공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블로그를 할 때는 이 글을 기억하라.